스포츠조선

[인터뷰①] '커넥션' 유희제 "지성, 매 씬 최선 다해 촬영…후배로서 좋은 에너지 얻었다"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08 08:39


[인터뷰①] '커넥션' 유희제 "지성, 매 씬 최선 다해 촬영…후배로서 …
'커넥션'에서 공진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유희제.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커넥션' 유희제가 선배 연기자인 배우 지성에 좋은 영향을 얻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배우 유희제는 서울 마포구 모처에서 스포츠조선과 만나 '커넥션' 종영 기념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자리에서 유희제는 '커넥션'이 인기리에 종영한 것을 두고 "좋은 작품을 위해 노력하신 모든 배우, 스태프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추운 겨울 뜨거운 열정을 모아 촬영했던 작품이 무더운 여름? 서늘한 서스펜스와 시원한 전개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어서 참 행복했다. 무엇보다 시청자 분들께서 공진욱에 대해 가져주신 관심 덕분에 그의 미스터리함이 더 극대화 됐던 것 같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다음으로 선배 연기자인 배우 지성과의 호흡에 대해서는 "선배님이 작품에 대한 열정이 많으셔서 장면 하나하나 섬세하고 집중력 있게 촬영하시려는 노력을 엿볼 수 있었다"면서 "저를 비롯한 동료 배우들에게도 좋은 영향력을 전해주시는 것 같았다. 많이 배우고 에너지도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인터뷰①] '커넥션' 유희제 "지성, 매 씬 최선 다해 촬영…후배로서 …
'커넥션'에서 공진욱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유희제. 사진제공=사람엔터테인먼트
한편 SBS 금토드라마 '커넥션'(극본 이현, 연출 김문교)은 누군가에 의해 강제로 중독된 마약팀 에이스 형사가 친구의 죽음을 단서로 20년 간 이어져 온 변질된 우정, 그 커넥션의 전말을 밝혀내는 중독 추적 서스펜스. 지난 6일 17.1%라는 자체 최고 시청률로 종영했다.

유희제는 '커넥션'에서 '공진욱' 역을 맡았다. 그는 장재경(지성 분)의 마약 중독과 관련이 있는 인물 중 한 명으로 마약 간 극적인 커넥션 단초를 제공, 극 전개의 구심점 역할을 해내며 열연을 펼친 바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