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백종원 "내가 계속 욕 먹어"..'골목식당'서 손잡은 연돈 근황 공개(백종원)[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1-03 10:00


백종원 "내가 계속 욕 먹어"..'골목식당'서 손잡은 연돈 근황 공개(백…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제주도로 스카우트한 포방터 돈까스집 연돈 사장님의 최신 근황을 직접 공개했다.

2일 백종원 채널에는 '내꺼내먹_EP.0, 갑자기 연돈 방문?! 제주까지 찾아간 이유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백종원은 "지금 제주도 연돈을 더 넓은 매장으로 이전을 시켜드렸다"며 "원래 우리 호텔 부페식당을 옮겨주는게 1순위였는데 내가 너무 욕 먹어서 연돈을 먼저 조치했다"고 말했다.

욕을 왜먹느냐는 질문에는 "연돈 사장님 돈 못벌게 한다고"라며 "원래 매장은 너무 작아서 장사를 해도 해도 돈을 벌수 없는 구조다"라고 설명했다.

연돈 사장님은 "게다가 직원만 20명"이라며 높은 인건비를 언급했다.


백종원 "내가 계속 욕 먹어"..'골목식당'서 손잡은 연돈 근황 공개(백…
백종원은 "가격을 확 올릴수도 없고 방법을 찾다찾다해서 회전율로 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해 넒은 매장으로 이전을 시켜드렸다"고 말했다.

백종원이 개발한 볼카츠 도시락도 문의가 많아 새 매장에서는 판매할 계획이다. 연돈 사장님은 "백종원 대표님이 만드신 메뉴인데 너무 싸서 저희가 만들다 죽을수도 있다. 반응이 너무 좋아가지고 팔면 좋을것 같다"라고 말?다.


백종원 "내가 계속 욕 먹어"..'골목식당'서 손잡은 연돈 근황 공개(백…
한편 백종원은 SBS '골목식당' 당시 장인정신으로 돈까스를 만드는 포방터 시장의 연돈 사장님이 가게를 운영하던 시장에 머무를 수 없는 상황에 이르자 손을 잡고 제주도로 이전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