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칸] 도경수 주연 '7호실', 칸서 포스터 첫공개 '亞반응 뜨거워'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17-05-18 20:56



[스포츠조선 칸(프랑스)= 조지영 기자] 그룹 엑소의 멤버 도경수가 주연을 맡은 영화 '7호실'(이용승 감독, 명필름 제작)이 칸영화제 마켓에서 첫 공개됐다.

제70회 칸국제영화제가 지난 17일(이하 현지시각) 성대하게 포문을 연 가운데 전 세계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필름 마켓 역시 바이어들로부터 관심을 받으며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국내 배급사들도 마켓에 부스를 열고 해외 바이어들과 세일즈에 열을 올리고 있는 상황. 특히 눈길을 끄는 대목은 롯데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세일즈 작품으로 나선 '7호실'이다. 롯데엔?테인먼트 부스에 전면 등장한 '7호실' 포스터는 강렬한 오랜지색 컬러의 문을 이미지화해 바이어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7호실' 포스터에는 7이란 글씨 안에 신하균과 도경수가 나란히 서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두 사람의 색다른 변신이 단연 돋보이는 포스터다.

올해 칸영화제 필름 마켓에서 본격적으로 세일즈를 시작한 '7호실'은 특히 아시아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후문.


롯데엔터테인먼트 필름 마켓을 담당하는 한 관계자는 18일 스포츠조선과 인터뷰에서 "엑소의 멤버 도경수의 신작인만큼 '7호실'은 다른 작품 이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일본과 중국 등 아시아권 바이어들의 문의가 쏟아지고 있다. 이번 칸영화제 필름 마켓에서 본격적으로 '7호실' 세일즈를 시작했는데 마켓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어 내부에서도 판매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한편, '7호실'은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7호실에 각자의 비밀을 감추게 된 DVD방 사장과 알바생이 점점 꼬여가는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신하균, 도경수(엑소), 김동영, 김종수, 김종구, 박수영, 전석호, 황정민, 정희태 등이 가세했고 '10분'을 연출한 이용승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올해 하반기 개봉 예정.

칸(프랑스)=soulhn1220@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