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독일 주방명품 베른데스, 5월 동안 보난자 프라이팬 반값 할인 이벤트 진행

박종권 기자

기사입력 2015-05-13 14:41


독일 100년 šœ통의 베른데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보난자 프라이팬을 반값에 판매한다.

독일 100년 전통의 명품 주물웨어 베른데스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인기 상품인 보난자 프라이팬을 반값에 판매하는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일의 첨단 기술력으로 탄생된 베른데스의 대표 히트 제품 보난자는 내구성이 강하고 나뭇결이 아름다운 물푸레 나무 핸들이 특징인 고품질 알루미늄 주물 프라이팬이다. 주물 쿡웨어의 특성상 열효율과 열 전도율이 높아 음식의 깊은 맛을 선사하며, 넌스틱(Non-stick) 코팅 공법을 적용해 요리 중 음식물이 눌러 붙지 않고 타지 않아 건강한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독일 현지에서는 국민 프라이팬으로 사랑 받고 있다.

유럽 국제기구의 안정성에 맞춰진 소재만을 사용해 비소나 니켈, 납, 카드뮴 등 스테인레스 용기에서 검출되는 독성이나 발암물질이 없고, 비점착성 코팅공법을 적용해 환경오염물질인 PFOA도 100% 검출되지 않는 친환경 제품이다.

31일까지 진행되는 '베른데스 보난자 프라이팬 반값 할인 이벤트'는 베른데스 보난자 프라이팬 28㎝ 품목에 한해 진행된다.

전국 현대 백화점, 신세계 백화점, 롯데 백화점 주요 매장 및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김포점, 롯데 동부산 아울렛에서 정상가 20만4000원의 가격에서 50% 이상 할인된 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박종권 기자 jkp@sportschosun.com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