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아직도 OST 틀고 은서 찾아" 송혜교, 24년 째 '가을동화' 집착하는 송승헌 폭로('유퀴즈')[종합]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9 08:45


[SC리뷰] "아직도 OST 틀고 은서 찾아" 송혜교, 24년 째 '가을…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송혜교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송승헌과의 유쾌한 일화를 공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8일 방송된 tvN 예능 '유퀴즈'에서는 23년 만에 토크쇼에 출연한 송혜교의 모습이 그려졌다.

송혜교는 이날 방송에서 "나와 '더 글로리' 함께했던 임지연, 이도현, 정성일, 그리고 최근 송승헌 선배님이 출연한 회차도 재미있게 봤다"고 전했다. 이어 "송승헌 오빠는 아직도 '가을동화' 얘기를 한다. 승헌 오빠가 출연한다고 하면 '또 그 장면 나오겠구나'라고 예상한다"고 말하며 웃음을 안겼다.

특히 송혜교는 "승헌 오빠는 아직도 나를 '은서'라고 부른다. 가끔 사석에서 만날 때 문 열고 들어가면 OST를 틀어놓고 '은서 왔니?'라고 한다. 그래서 '이제 그만 좀 해'라고 한다"고 폭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송혜교는 과거 조세호와 유재석이 패러디한 '더 글로리' 방송을 언급하며 "본의 아니게 내가 또 단발이라 조금 충격적이었다. 그런데 자꾸 보니까 익숙해지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편 송혜교는 24일 개봉을 앞둔 영화 '검은 수녀들'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