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미스트롯3' 정슬, 슈주 신동과 입 맞췄다…트롯 컬래버로 역대급 데뷔

정빛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8 16:22


[공식] '미스트롯3' 정슬, 슈주 신동과 입 맞췄다…트롯 컬래버로 역대…
정슬(왼쪽), 신동. 사진=스포츠조선DB, '미스쓰리랑'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미스트롯3' TOP7 정슬과 슈퍼주니어 신동이 뭉친다.

정슬은 오는 14일 낮 12시 데뷔 싱글을 발매한다. 2025년 시작과 함께 아티스트로서 화려한 출발을 알리는 셈이다.

정슬의 데뷔 싱글에는 슈퍼주니어의 신동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8일 첫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정슬과 신동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본격적인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공개된 티저는 실루엣 이미지만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한 쪽 팔을 하늘 향해 올린 포즈와 라인을 강조한 포즈가 어우러져 다이내믹한 그림을 완성했다. 2025년 새해와 함께 등장할 정슬과 신동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TV조선 E&M 관계자는 "정슬과 신동, 두 아티스트의 놀라운 결합이 2025년 새해를 뜨겁게 달굴 것"이라며 "정슬의 데뷔 싱글을 위해 최고의 아티스트와 스태프들이 모여 최상의 퀄리티를 완성했다. 기대해도 좋다"고 힘주어 말했다.

정슬의 첫 데뷔 디지털 싱글은 2025년 1월 14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공식] '미스트롯3' 정슬, 슈주 신동과 입 맞췄다…트롯 컬래버로 역대…
정슬의 데뷔 싱글 티저 이미지. 사진 제공=TV조선 E&M, 켄버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