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하다 하다 '결혼' 어그로까지"…김새론, 자중할 수 없는 '관종' 폭주는 언제쯤 멈출까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1-08 13:40


[SC이슈] "하다 하다 '결혼' 어그로까지"…김새론, 자중할 수 없는 …

[SC이슈] "하다 하다 '결혼' 어그로까지"…김새론, 자중할 수 없는 …

[SC이슈] "하다 하다 '결혼' 어그로까지"…김새론, 자중할 수 없는 …

[SC이슈] "하다 하다 '결혼' 어그로까지"…김새론, 자중할 수 없는 …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만취 음주 운전 사고로 물의를 일으킨 배우 김새론이 이번엔 '결혼 어그로'로 다시 한번 공분을 샀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가 가로수와 변압기를 들이받는 사고를 낸 후 자숙에 들어갔다. 김새론은 도로교통법위반(음주운전) 등 혐의를 받고 재판에 넘겨졌으며 벌금 2000만원을 선고받았다.

죄를 반성하고 자숙하겠다는 김새론이었지만 행동은 그렇지 못했다. 김새론은 음주운전 벌금형을 선고받은 이후 이아이브라더스(EI brothers)와 크리스틴 코어레스(Christine Corless)의 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뮤직비디오에 출연했고 또 연극 '동치미'로 복귀 움직임을 보였다. 자숙 기간 홀덤바 출입 등 다시금 문제를 일으키면서 대중의 뭇매가 이어졌다.

이러한 김새론은 잠잠하던 '관종력'을 다시 과시했다. 김새론은 지난 6일 개인 계정을 통해 "Marry(결혼)"라는 짤막한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블랙 코트와 드레스를 입은 김새론은 자신과 드레스 코드를 맞춘 의문의 남성을 껴안고 손을 잡으며 거리를 걷는 다양한 모습을 사진에 담은 것. 김새론은 이 남성의 얼굴을 살짝 블러 처리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김새론은 자신의 계정에 '결혼'을 암시하는 듯한 글과 커플 사진을 투척하며 팬들에게 혼란을 안겼고 이는 곧바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빠르게 퍼졌다. 커뮤니티에서는 '김새론 결혼하나 보다'라는 제목으로 추측성 글이 쏟아졌는데, 김새론이 사진을 공개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이내 곧바로 '빛삭(빛의 속도로 삭제)'하는 행동을 취해 큰 의심을 샀다.

논란이 계속되자 결국 김새론의 지인이 8일 한 매체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찍은 사진"이라며 결혼설을 부인했고 난데없이 사진을 삭제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기 어렵다"고 입장을 전해 팬들의 혼란을 더했다.

김새론의 어그로는 이번뿐만이 아니다. 지난해 4월 방송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 당시 김새론은 김수현을 겨냥한 '셀프 열애설'을 일으켜 공분을 샀다. 김새론은 김수현과 얼굴을 맞댄 사진을 개인 계정에 올렸다가 3분여만에 삭제, 의중을 알 수 없는 기행으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또한 그해 8월에는 돌연 디즈니+ 시리즈 '키스 식스 센스'와 넷플릭스 시리즈 '사냥개들'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가 약 4시간 만에 사진을 다시 삭제해 팬들의 원성을 샀다. '키스 식스 센스'와 '사냥개들'은 김새론이 만취 음주 운전으로 직격타를 받은 작품들이다.


하다 하다 결혼 어그로로 팬들의 관심을 구걸 중인 김새론. 반성과 자중은 찾아볼 수 없는 김새론의 어그로에 대중은 등을 돌린지 오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