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 '보고타' 송중기·이희준, 국가애도기간 동참…오늘(31일) '씨네타운' 출연 취소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2-31 10:50


[공식] '보고타' 송중기·이희준, 국가애도기간 동참…오늘(31일) '씨…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언론배급시사회가 1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렸다. 송중기, 이희준이 인터뷰를 하고 있다. 삼성동=박재만 기자pjm@sportschosun.com/2024.12.19/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배우 송중기와 이희준이 국가애도기간에 동참하고자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 게스트 출연을 취소했다.

31일 SBS 라디오 편성표에 따르면 '박하선의 씨네타운'(이하 '씨네타운')은 송중기와 이희준의 게스트 출연을 취소하고 DJ가 단독 진행한다.

송중기와 이희준은 이날 개봉한 영화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홍보차 '씨네타운'에 출연할 예정이었으나, 제주항공 여객기 참사 여파로 일정을 조율했다.

지난 29일 오전 전남 무안군 망운면 피서리 무안국제공항에서 방콕발 항공기가 착륙 중 활주로를 이탈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여객기는 방콕을 출발해 이날 오전 8시 30분 무안국제공항에 도착할 예정이었던 제주항공 7C2216편이다. 탑승자는 탑승객 175명, 승무원 6명으로 총 181명이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최종 확인된 사망자는 179명, 부상자는 2명이다. 정부는 이번 참사와 관련해 1월 4일까지 7일간을 국가애도기간으로 지정했다.

한편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은 IMF 직후, 새로운 희망을 품고 지구 반대편 콜롬비아 보고타로 향한 국희(송중기)가 한인 사회의 실세 수영(이희준), 박병장(권해효)과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영화 '소수의견'의 김성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