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홍기·이재진, '최민환 손절' 후 더 잘 지내네 "보여? 난 행복해"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1-26 16:37


이홍기·이재진, '최민환 손절' 후 더 잘 지내네 "보여? 난 행복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FT아일랜드 이홍기, 이재진이 최민환의 활동 중단 후 근황을 공개했다.

이홍기는 26일 "제일 좋아하는 위스키와 진짜 뻥 안 치고 맛있는 이곳과 맨날 나 괴롭히는 귀요미형과. 강추다 여기 진짜"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자신만의 맛집에 방문한 이홍기의 모습이 담겼다. 이홍기는 자신이 좋아하는 위스키를 들고 상추와 나란히 앉아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홍기·이재진, '최민환 손절' 후 더 잘 지내네 "보여? 난 행복해"
그런가하면 이재진도 평화로운 근황을 공개했다. 이재진은 김장 후 수육, 과메기, 가리비찜 등 푸짐한 한상을 즐기며 "보여? 난 행복해"라고 팬들에게 근황을 공개했다.

FT아일랜드는 최근 최민환의 성매매 의혹으로 위기를 맞았다. 최민환의 전처 율희는 지난달 최민환의 결혼 생활 민낯을 폭로해 큰 파장을 불렀다. 이혼 1년 전 최민환이 업소를 다녔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고 폭로한 율희는 시부모 앞에서 최민환에게 성추행까지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율희는 양육권을 다시 가져오기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양육권자 변경 및 위자료·재산분할 청구에 대한 조정신청을 접수했다. 이 과정에서 이홍기는 최민환을 옹호하는 발언을 했으나 오히려 역풍을 맞기도 했다. 결국 최민환은 잠정적으로 활동을 중단, FT아일랜드는 최민환 없이 2인 체제를 유지하기로 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