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발가벗은 느낌" 한혜진·박나래 수영복 화보 비밀 이거였네 (한혜진)[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11-11 23:04 | 최종수정 2024-11-11 23:11


"발가벗은 느낌" 한혜진·박나래 수영복 화보 비밀 이거였네 (한혜진)[종…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톱모델 한혜진과 개그우먼 박나래의 수영복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일 유튜브 채널 '한혜진'에는 '25년만에 처음이야! 역대급 최장신 모델과 최단신 모델이 함께한 전무후무한 패션화보 촬영현장|박나래, 이시언, 엄지윤, 세얼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혜진은 "모델 데뷔 25주년을 기념해서 친구, 동료들과 함께 화보를 찍는다.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2025년 달력을 만들어서 판매할 예정이다. 그 판매 기부금은 전액 기부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날 서장훈과 투샷 화보를 찍으며 "지금까지 함께 찍은 모델 중 가장 키가 큰 모델"이라며 "진짜 모델 중에서도 서장훈 씨 같은 키는 없다"고 말하며 웃었던 한혜진.


"발가벗은 느낌" 한혜진·박나래 수영복 화보 비밀 이거였네 (한혜진)[종…
이날은 박나래의 등장에 "오늘은 역대급으로 가장 작은 키의 모델과 찍는 사진"이라며 기대를 표했다.

화보 콘셉트도 모르고 등장한 박나래는 이날 의상이 수영복이라는 말에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왜 나랑 수영복을 찍느냐"며 "배렛나루 괜찮아? 제모 안했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는 이날 이미 화보 촬영을 마친 이시언에게 "오빠 우리 화보 촬영 구경하고 가"라고 말했다. 이시언은 "그럴려고 했는데 수영복이라서 간다. 내가 보기가 싫어"라며 진짜 짐을 싸서 나가버렸다.

한혜진은 "말은 그래도 박나래가 촬영 현장을 너무 즐기고 있어서 기분 좋았다"며 화보 현장을 공개했다.


많은 키 차이에 팔짱을 끼는 포즈가 힘들었던 두 사람. 키차이가 많이 나는 탓에 박나래는 "잠깐만 이거 너무 합성인 것 같지 않냐"면서 당황스러워 했다. 박나래 아래 사과박스를 넣으니 키가 맞춰져 멋있는 화보가 완성됐다.

한혜진은 인터뷰에서 "완성된 수영복 화보 사진을 보낸지 1분만에 나래 인스타에 업로드 됐더라. 나래가 살을 쏙 빼서 사진이 잘 나왔다"고 만족감을 표했다.


"발가벗은 느낌" 한혜진·박나래 수영복 화보 비밀 이거였네 (한혜진)[종…
이어진 촬영에서 엄지윤이 합세했다. 두 사람은 흰티에 청바지 룩으로 단체 사진에 합성할 투샷을 촬영했다.


"발가벗은 느낌" 한혜진·박나래 수영복 화보 비밀 이거였네 (한혜진)[종…
박나래는 "청바지에 흰티가 제일 힘들다. 발가벗고 서 있는 느낌"이라고 말했고, 한혜진 또한 "모델도 가장 어려운 샷이 그거다. 자기의 본래의 모습 그대로가 나오는 샷이다"라고 말했다.

코르셋 형식의 블랙 드레스와 얼굴 베일을 쓴 박나래는 촬영 콘셉트에 신났다. 얼굴 베일 가격 검색에 들어가면서 엄지윤에게 "넌 양봉 안할거니"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발가벗은 느낌" 한혜진·박나래 수영복 화보 비밀 이거였네 (한혜진)[종…
한편, 한혜진은 1999년 제2회 서울국제패션컬렉션(SIFAC)을 통해 모델로 데뷔, 2000년대 중반 국내 모델 최초로 뉴욕, 밀라노, 파리 등 세계 패션 무대에서 활약하며 글로벌 모델로 도약했다. 이어 세계 무대로 진출한 첫해인 2006년에는 글로벌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이 뽑은 '세계 신인 모델 톱 10'에 선정되며 데뷔 25주년인 지금까지 글로벌 톱모델로서의 자리를 당당히 지키는 중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