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비지, 1년 공백 깨고 화려한 컴백…음악방송서 강렬 '쉿!' 무대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11-10 10:34


비비지, 1년 공백 깨고 화려한 컴백…음악방송서 강렬 '쉿!' 무대
'뮤직뱅크' 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1년여 만에 미니 5집 'VOYAGE(보야지)'를 발표한 그룹 VIVIZ(비비지)가 화려한 컴백 무대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VIVIZ는 7일과 8일 KBS2 '뮤직뱅크'와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니 5집 타이틀곡인 'Shhh!(쉿!)'의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타이틀곡 'Shhh!'은 자신의 매력에 빠져들고 있는 상대에 대한 자신감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과 라틴 리듬이 조화를 이루며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고 있다.

올해 6개국 27개 도시 월드투어를 돌며 단단한 무대 경험을 쌓아 온 VIVIZ는 이번 컴백 방송 무대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자신감 넘치고 여유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한층 성숙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자유로운 매력의 보헤미안 시크룩과 각자의 개성을 살린 헤어스타일로 퍼포먼스와 비주얼 모두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VIVIZ의 신곡 'Shhh!'의 안무는 'MANIAC(매니악)'의 역주행을 가능케 한 '팝 유어 옹동'에 이어 새로운 댄스 챌린지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3개의 후렴구마다 각기 다른 포인트 안무가 인상적인 'Shhh!'의 안무는 'MANIAC'의 안무를 맡은 세계적인 안무가 카니가 다시 한번 참여해 VIVIZ만의 특별한 포인트 안무를 만들어냈다.

1년여 만에 신곡 'Shhh!'으로 팬들과 만나게 된 VIVIZ는 음악방송을 비롯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비비지, 1년 공백 깨고 화려한 컴백…음악방송서 강렬 '쉿!' 무대
'음악중심' 방송화면 캡처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