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40억 성수동 주민답네! 최화정, 어란부터 트리플 꿀까지 '억 소리 나는 냉장고' 공개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20 09:45


40억 성수동 주민답네! 최화정, 어란부터 트리플 꿀까지 '억 소리 나는…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방송인 최화정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급 식재료가 가득한 냉장고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19일 최화정 유튜브 채널에서 최화정은 "온갖 산해진미 꽁꽁 숨겨둔 대박 냉장고"라는 제목과 함께 다양한 디저트와 간식이 담긴 냉장고를 선보였다. 영상 속에서 최화정은 직접 고른 특별한 간식을 자랑하며 제작진과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최화정은 "내가 좋아하는 간식"이라며 건조 관자를 소개했다. 그는 "이거 한번 먹어봐. 관자를 말린 건데 정말 맛있다"며 본인의 독특한 식성을 드러냈다.

냉장고를 열어보니 거북이 주스, 오트밀, 요거트, 트러플 꿀, 엔초비 등 다양한 고급 재료들이 쏟아져 나왔다. 이를 본 PD가 "사치품이 많다"고 농담하자 최화정은 "이런 건 선물로 받은 게 많다"며 웃음을 터뜨렸다.

특히 주목받은 것은 생선 알을 말린 어란이었다. 최화정은 "이걸 잘라서 구워 참기름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다"며 직접 요리 팁까지 전수해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최화정은 자신의 냉장고에 대해 "냉동실은 채워도 되지만 냉장고는 선선하게 유지하는 게 좋다"고 말하며 소소한 생활 철학도 공유했다.

한편, 최화정은 2020년부터 서울 성수동의 최고급 주상복합 아파트인 아크로서울포레스트에 거주하고 있다. 해당 단지는 매매가 최소 40억 원을 넘는 것으로 알려져 그녀의 삶에 대한 관심을 더욱 불러일으키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