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흑백요리사 우승' 나폴리 맛피아, 상금 3억 야무지게 플렉스 "바로 전셋집 계약" ('유퀴즈')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17 05:51


'흑백요리사 우승' 나폴리 맛피아, 상금 3억 야무지게 플렉스 "바로 전…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넷플릭스 요리 경연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권성준)가 상금 3억 원으로 전셋집을 구했다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나폴리 맛피아가 출연했다.

나폴리 맛피아는 "지금 생각해 보면 어떻게 우승했나 싶다. 방송을 보니 더 자세히 보이지 않나. '내가 저 사람들을 어떻게 이겼지?'라고 느끼게 됐다"라며 '흑백요리사' 경연을 떠올렸다. 하지만 그러면서도 "앞으로 만약 다시 나가도 우승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넘치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흑백요리사 우승' 나폴리 맛피아, 상금 3억 야무지게 플렉스 "바로 전…
'흑백요리사' 흥행 후 나폴리 맛피아의 식당은 예약이 힘들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예약 대기 손님만 2만 명이더라. 너무 감사하고 부담도 좀 있다. 예약은 원래 음식의 퀄리티를 위해 조금만 받았다"라며 우승 후, 하루 예약 인원을 6명으로 오히려 더 줄였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나폴리 맛피아는 우승 상금으로 3억 원을 받았던 바. 그는 상금에 대해 "제 자신이 나태지는걸 경계하는 편이라서 돈이 안 보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가게에 집중하자는 의미로 가게 옆 전셋집에 3억을 바로 넣었다. 출퇴근도 쉽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