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비혼 삶' 흠뻑 취한 윤세아, 연프 대신 솔로 리얼리티 선택('솔로라서')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10-04 16:42


'비혼 삶' 흠뻑 취한 윤세아, 연프 대신 솔로 리얼리티 선택('솔로라서…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배우 윤세아가 SBS Plus 새 예능 '솔로라서'에 전격 출연한다.

윤세아는 10월 말 첫 방송 하는 SBS Plus '솔로라서'에서 '자기관리 끝판왕'다운 리얼 일상과 '워너비 솔로'에 걸맞는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인다.

'솔로라서'는 솔로라서 행복하고, 솔로라서 외로운, 매력만점 솔로들의 진솔한 일상을 담은 관찰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대표 솔로들의 '건강한 솔로 라이프'를 생생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MC로는 '센스 만점 입담꾼' 신동엽과 '긍정의 아이콘'인 배우 황정음, 그리고 '솔로 대표'로는 명세빈, 채림이 출연을 확정한 바 있다. 여기에 팔색조 매력의 소유자인 윤세아까지 합류하게 돼, '황금 라인업'을 형성하게 됐다.

그동안 윤세아는 각종 드라마와 영화에서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력으로 사랑받은 것은 물론, 뱀파이어급 동안 미모와 세련된 패션 스타일로도 대중의 뜨거운 지지와 응원을 받아 왔다. 특히 신동엽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윤세아에 대해 "거침없고 솔직하다. 반전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라고 극찬했는데, 이번 '솔로라서'에서 이러한 모습이 리얼하게 담길 것으로 보여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진은 "윤세아가 평소 러닝을 즐기고 식단 관리도 꾸준히 하는 등 '자기관리 끝판왕' 면모를 드러내며 여성들의 '워너비 솔로'로 꼽혀 왔다. 윤세아의 솔로 라이프와 반전 매력을 만날 수 있는 '솔로라서' 본방송을 기대하셔도 좋다"고 밝혔다.

윤세아의 합류로 더욱더 막강한 재미와 화제성을 예약한 SBS Plus '솔로라서'는 오는 10월 말 첫 방송 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