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다리미 패밀리' 최태준 "♥아내 박신혜와 주말드라마 나란히 복귀…서로 응원"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9-25 15:51


'다리미 패밀리' 최태준 "♥아내 박신혜와 주말드라마 나란히 복귀…서로 …
KBS2 특별기획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에 출연하나ㅡㄴ 배우 김정현, 금새록, 양혜지, 최태준(왼쪽부터). 사진제공=KBS2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다리미 패밀리' 최태준이 아내 박신혜와 나란히 주말드라마로 복귀한 것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25일 오후 서울 구로구 모처에서는 KBS2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자리에는 연출을 맡은 성준해 감독과 배우 김정현, 금새록, 박지영, 신현준, 김혜은, 최태준, 양혜지가 참석했다.


'다리미 패밀리' 최태준 "♥아내 박신혜와 주말드라마 나란히 복귀…서로 …
사진제공=KBS2
오는 28일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연출 성준해, 서용수 / 극본 서숙향 / 제작 키이스트, 몬스터유니온)는 '청렴 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청렴 세탁소 가족과 지승그룹 가족이 어떤 흥미진진한 서사를 가져올지 두 가족의 스토리가 기대가 모아진다.

이날 자리에서 최태준은 아내인 박신혜가 SBS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열연하고 있는 것과 관련해 "이런 자리에서 (아내의) 이야기를 하는 것이 처음이라 떨리는데, 서로를 응원하며 열심히 하자고 격려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드라마 촬영을 앞두고 8kg를 감량하며 철저한 준비를 한 것에 대해서는 "극 중에서 '다림이'가 설렐 만큼의 임팩트는 주어야 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해 열심히 운동을 했다"고 전했다.

KBS 2TV 특별기획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는 '미녀와 순정남' 후속으로 오는 28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