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샤이니 키 "아직 연기 그만두지 않아, 기회 된다면 새롭게 도전할 것"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23 12:03


샤이니 키 "아직 연기 그만두지 않아, 기회 된다면 새롭게 도전할 것"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연기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키는 23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레저 숍(Pleasure Shop)'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아직 연기를 그만두지 않았다"며 "기회가 된다면 새롭게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했다.

앞서 키는 지난 2016년 방송된 tvN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9급 공무원 시험 준비생을 완벽히 소화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그는 "그동안 제가 주로 예능이나 음반 활동을 해왔는데, 드라마나 영화 촬영에 대한 공백기가 길어져서 그렇지 연기를 그만두지 않았다"며 "기회가 되면 새롭게 도전해보고 싶다. 저와 잘 맞는 캐릭터나 작품이 있고, 여러 타이밍이 잘 맞으면 연기하는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키의 세 번째 미니앨범 '플레저 숍'은 동명의 타이틀 곡 '플레저 숍'을 포함해 '오버띵크(Overthink)', '골든(Golden)', '아이 노우(I Know)', '고잉 업(Going Up)', '노바케인(Novacaine)' 등 하우스 장르 위주의 총 6곡이 수록됐다.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