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당신이 죽였다'에 전소니, 이유미, 장승조, 이무생이 캐스팅됐다.
한편, 드라마 '아는 와이프', '남자친구', '초콜릿', '모범형사' 시리즈, '멱살 한번 잡힙시다', 뮤지컬 '킹아더', '더데빌' 등 장르 불문 매 작품 완벽한 연기 변신을 선보임은 물론 최근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를 통해 강렬한 캐릭터로 깊은 인상을 더한 장승조는 당신이 죽였다'에서 희수의 남편인 진표로 분해 두 여자를 자신만의 방식으로 위협하며 끝없는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넷플릭스 '더 글로리', '마에스트라', '하이드', '지배종'과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 '시민덕희', '설계자'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이무생은 진강상회의 대표 진소백 역으로 분한다. 진소백은 은수와 희수의 계획을 알아채고 그들을 도와주는 든든한 조력자로서 활약하며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
'당신이 죽였다'는 '악귀', 'VIP'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스타일리시한 연출을 선보인 이정림 감독이 연출하고, 스튜디오S, 고스트스튜디오, 영화사 미지가 제작을 맡았다. 특히 '당신이 죽였다'는 오쿠다 히데오의 '나오미와 가나코'를 원작으로 해 눈길을 끈다. 원작 소설 '나오미와 가나코'는 작가 특유의 스토리텔링은 물론 폭력에 맞서는 주인공들을 긴장감 있게 담아낸 서스펜스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흥미로운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매력적인 배우들, 탄탄한 제작진이 뭉친 '당신이 죽였다'는 지옥같은 현실에 갇힌 이들을 구원하고 그 폭력을 외면했던 모든 이들에게 묵직한 질문을 던질 작품이 될 전망이다.
'당신이 죽였다'는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