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봉 1억' 김대호, 8억대 새 집 구한 이유 "'나혼산' 주택, 방송 후 무단침입 이어져" ('홈즈)[SC리뷰]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06 08:48


'연봉 1억' 김대호, 8억대 새 집 구한 이유 "'나혼산' 주택, 방송…

'연봉 1억' 김대호, 8억대 새 집 구한 이유 "'나혼산' 주택, 방송…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MBC 아나운서 김대호가 새 보금자리로 8억원 대 주택을 선택했다.

5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김대호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김대호는 "집이 공개되다 보니 사람들의 왕래가 잦다. 누군가 술을 마시고 가방을 놓고 간 적도 있다. 집 앞에 가방에 놓여있었다"라며 집이 공개된 후 고충을 전했다. 앞서 김대호는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2억원대에 매입한 홍제동 주택을 공개한 바 있다. 이어 "짐도 늘고 오래살다 보니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더라. 원하는 집이 나오면 눈여겨보는데 그게 다인 거다. 시간이 없어 일일이 확인을 못했다"라며 이사 욕심을 드러냈다.


'연봉 1억' 김대호, 8억대 새 집 구한 이유 "'나혼산' 주택, 방송…
김대호는 새 집 조건에 대해 좋은 채광, 은평·서대문·종로 지역 선호, 마당·텃밭이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 필수 등의 조건을 내걸었다. 예산은 "요즘 금리 생각하면 7억대"라고 밝혔다.

김대호는 최종적으로 8억 2천만원의 은평구 캠핑 주택을 선택했다. 그는 "더 열심히 일하자는 생각이 들었다. 예산이 넘쳐 부담됐지만 마음에 드는 집을 만나면 무리를 하게 된다. 내 인생을 조금 더 갈아 넣자는 생각에 금액에 대한 부분은 넘어갔다. 직장인이라 회사까지 거리의 중요한데 교통도 괜찮다"라며 만족스러워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