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슈주 탈퇴' 강인, 본격 활동 재개…10년만 프로필 촬영 "가족들이 좋아하겠다"

이우주 기자

기사입력 2024-08-30 15:12


'슈주 탈퇴' 강인, 본격 활동 재개…10년만 프로필 촬영 "가족들이 좋…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슈퍼주니어 출신 강인이 10년 만에 프로필 촬영을 했다.

강인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29일 '10년 만에 찍은 프로필 사진 촬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깔끔한 모습으로 등장한 강인은 "맨날 골목에서 순대국만 먹는 모습을 보여주면 나를 만만하게 생각할 거 같다. 프로필 촬영 있는 날이라 보여주면 좋을 거 같았다"고 제작진을 부른 이유를 밝혔다.

작가와 촬영 콘셉트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 후 강인은 촬영을 시작했다. 강인은 "예전에 혼자 하지 않았는데 어색하다"며 10년 만 프로필 촬영 소감을 밝혔다.


'슈주 탈퇴' 강인, 본격 활동 재개…10년만 프로필 촬영 "가족들이 좋…
촬영을 끝낸 후 강인은 "마음에 드는 사진이 너무 많다"며 신중하게 사진을 골랐다. 강인은 멋있는 포즈를 취한 자신의 모습을 보고 "꼴 보기 싫어"라고 하면서도 "가족들이 보면 좋아하겠다"며 자신의 모습에 만족했다.

한편, 강인은 2005년 슈퍼주니어로 데뷔, 2009년 10월, 2016년 5월 음주운전 및 폭행시비, 음주운전 뺑소니 사고로 연예활동을 중단했다.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 폭행 의혹, 예비군 훈련 무단 불참 등에 휩싸이며 활동을 멈추다 2019년 탈퇴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