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700억 건물주' 권상우♥손태영, 남다른 교육열 "9살 딸, 하버드大 꼭 가길" ('뉴저지')

이게은 기자

기사입력 2024-08-30 06:20


'700억 건물주' 권상우♥손태영, 남다른 교육열 "9살 딸, 하버드大 …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권상우, 손태영이 자녀와 함께 하버드 대학 투어에 나섰다.

29일 'Mrs.뉴저지 손태영' 채널에는 '손태영 권상우가 아들 딸 대학 준비하는 방법 (세계 최고 1위 대학)'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권상우, 손태영 부부는 보스턴으로 여행을 떠났다. 리호가 가고 싶어하는 하버드 대학교를 직접 마주하기 위해서였다. 권상우와 손태영은 하버드 대학교가 보이자, 리호에게 "양쪽이 다 하버드 대학교야", "이거 구경하기 위해 온 거야"라며 분위기를 띄웠다. 어마어마한 캠퍼스 규모에 가족 모두 입이 쩍 벌어졌다.

본격적인 캠퍼스 투어에도 나섰다. 손태영은 리호에게 "여기는 졸업을 해야 하니까 공부를 안 하면 안 돼. 미국 대학교는 졸업하는 게 더 힘들다"라고 강조했다. 손태영은 하버드를 떠날 때, 리호에게 "(대학교 갈 시점인) 9년 뒤에 다시 꼭 오길 바라"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700억 건물주' 권상우♥손태영, 남다른 교육열 "9살 딸, 하버드大 …
또 리호가 "유튜브에 내 얼굴은 언제 공개할 건데?"라고 묻자 손태영은 "하버드 합격하면 오픈하겠다"라며 재차 하버드 입학을 강조, 웃음을 안겼다.

다음날에는 보스턴 대학교로 향했다. 손태영은 "룩희가 가보고 싶어 해서 가게 됐다. 아이들에게 꿈을 심어주는 건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권상우와 손태영은 2008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손태영은 자녀들 교육을 위해 미국 뉴저지에서 거주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