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황정음, 이혼·결별 후 더 과감…비키니→클로즈업샷까지 '굴욕 없는 미모'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27 16:36


황정음, 이혼·결별 후 더 과감…비키니→클로즈업샷까지 '굴욕 없는 미모'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배우 황정음이 굴욕 없는 클로즈업 미모를 자랑했다.

황정음은 27일 자신의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행을 즐기고 있는 황정음의 모습이 담겼다.

창밖을 내다보는 황정음은 아름다운 옆태를 자랑하는 모습. 클로즈업샷에도 굴욕 없는 황정음의 또렷한 이목구비와 옆라인이 돋보인다.

앞서 황정음은 하얀색 비키니 패션으로 과감한 여행 패션을 드러냈던 바. 다사다난한 개인사를 정리한 후 여유로운 일상을 즐기는 황정음의 모습이 돋보인다.

한편, 황정음은 2016년 골프선수 출신 사업가 이영돈과 결혼, 슬하 두 아들을 뒀으나 지난 2월 이영돈에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앞서 한 차례 이혼 위기를 극복하고 재결합한 두 사람의 이혼 소송에 모두가 놀란 가운데 황정음은 이혼 사유가 이영돈의 불륜 탓이라 폭로해 또 한 번 충격을 안겼다. 이 가운데 황정음은 일반인을 오인해 불륜 상대로 지목, 해당 여성으로부터 고소를 당하기도 했다.

지난달에는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를 인정했으나 공개 열애 2주 만에 결별하기도 했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