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최여진 "'7살 연상 돌싱'과 열애 시작♥...내 끝사랑이라 확신" ('돌싱포맨')

김수현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20 21:43


최여진 "'7살 연상 돌싱'과 열애 시작♥...내 끝사랑이라 확신" ('…

최여진 "'7살 연상 돌싱'과 열애 시작♥...내 끝사랑이라 확신" ('…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최여진이 '돌싱' 남친과의 연애를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서정희, 서동주, 최여진이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최여진은 "오빠들에게 꼭 얘기하고 싶었다. 제 연애 소식을 오빠들에게 제일 먼저 말하고 싶었다"라 했다.

'굳이 비연예인 남친과 열애를 공개하는 이유'에 대해 최여진은 "쭉 계속 같이 가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말했다"고 했다. 공개 열애를 결심할만큼 확신이 든 상대라고

탁재훈은 "여진이가 이제 마침표를 찍으려는 느낌이다"라 감탄했다. "끝사랑이네?"라는 말에 최여진은 말 없이 끄덕였다. 남자친구는 최여진보다 7살 연상이라고.

최여진은 "계절스포츠 위주의 운동 비즈니스를 하시는 분이다. 운동하다 만나게 됐는데 오랫동안 친구처럼 지냈던 분이다. 처음에는 몰랐다. 내 스타일이 아니다. 다 반대다. 이상형과 정반대다. 저보다 키도 작다"라 털어놓았다.

이에 김준호는 "지민이도 사실 이상형은 다른 사람이었다. 배 나오고 시꺼멓고 키 작은 나를 만날 줄 몰랐다더라"라며 웃었다.

최여진은 "그리고 돌싱포맨에서 최초로 말하는 이유는 상대가 결혼 경험이 있다. 돌싱이다"라 고백했다.


'돌싱포맨'으로서는 궁금한 게 더 많아지는 돌싱남과의 연애. 조심스럽게 부모님 반응을 묻자 최여진은 "얼마나 아까우시겠냐. 부모님 입장에선 누구라도 아까우시다. 근데 그 부분은 엄마가 감당해야 할 부분이다. 엄마의 선택보단 제 선택이 중요하다. 제 삶이지 않냐"라 담담하게 말했다.

최여진은 "제가 결혼 경험이 없어서 미안해하더라. 저는 오히려 좋다 생각한다. 한 번 경험이 있으니까 실수 안하려 더 잘하지 않을까 싶다"라 했다.

최여진은 남친에 대한 애칭에 대해 "아저씨라고 한다. 저는 잘생기면 오빠고 못생기면 아저씨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shyu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