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세븐틴 측 "'연내 입대' 정한→'中활동' 준, 10월 컴백 불참" [전문]

이게은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12 19:44 | 최종수정 2024-08-12 19:52


세븐틴 측 "'연내 입대' 정한→'中활동' 준, 10월 컴백 불참" [전…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그룹 세븐틴 측이 정한과 준의 하반기 활동에 대해 밝혔다.

12일 세븐틴 소속사 틀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
2024년 하반기 세븐틴 멤버 정한과 준의 활동 계획을 안내드린다"며 정한의 입대, 준의 중국 활동 병행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되어 있다.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대부분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올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다. 다만 정한은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 및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차질 없이 참여해 캐럿 여러분을 만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
당사는 준 및 세븐틴 멤버들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올 하반기 준이 중국에서 연기 등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정한과 마찬가지로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미니 12집 음악 방송 활동,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는 현지 촬영 스케줄과 겹쳐 부득이 불참하게 된다. 단체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하는 준의 의지가 강해, 비록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나 캐럿분들을 만나뵐 수 있는 일정에 최대한 참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븐틴은 2015년 데뷔했으며 '손오공', '박수', '울고 싶지 않아', 'HOME;RUN'(홈런), 'Left & Right'(레프트 앤 라이트), '음악의 신' 등 숱한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다음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2024년 하반기 세븐틴 멤버 정한과 준의 활동 계획을 안내드립니다.


정한은 올 하반기 병역 의무 이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대부분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올 10월부터 예정된 미니 12집 활동 및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 일정에는 참여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다만 정한은 사전에 공지된 팬사인회 및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등에는 차질 없이 참여해 캐럿 여러분을 만날 예정입니다. 정한의 병역 의무 이행 관련 상세 공지는 추후 별도로 안내드리겠습니다.

당사는 준 및 세븐틴 멤버들과 오랜 시간 논의 끝에, 올 하반기 준이 중국에서 연기 등의 활동을 병행하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정한과 마찬가지로 사전 준비가 가능한 콘텐츠는 촬영을 완료하였으나 '롤라팔루자 베를린' 공연, 미니 12집 음악 방송 활동, 'SEVENTEEN [RIGHT HERE] WORLD TOUR'는 현지 촬영 스케줄과 겹쳐 부득이 불참하게 됩니다. 단체 활동을 함께 하고자 하는 준의 의지가 강해, 비록 월드투어에는 불참하게 되나 캐럿분들을 만나뵐 수 있는 일정에 최대한 참여할 예정입니다.

캐럿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며, 정한의 건강한 병역 의무 이행과 준의 활동을 응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반기 세븐틴 멤버들의 다양한 활동에도 많은 애정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joyjoy9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