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11년 만 인기가요 출연하는 김재중 떨리는 마음 고스란히 글로 남겨…"꼭 봐주세요"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8-10 08:57


11년 만 인기가요 출연하는 김재중 떨리는 마음 고스란히 글로 남겨…"꼭…
사진제공=인코드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김재중이 오는 11일, 16년 만에 SBS TV '인기가요'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9일 자신의 개인 계정에 김재중은 "여러분들 덕분에 16년 만에 '인기가요'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꼭 봐주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인기가요' 출연자 명단에 김재중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다.

김재중은 이번 방송에서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플라워 가든(FLOWER GARDEN)'의 타이틀곡 '글로리어스 데이(Glorious Day)'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 곡은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담은 가사와 대중적인 멜로디가 어우러진 록 장르의 곡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재중의 지상파 음악 방송 출연은 2008년 동방신기 활동 이후 처음이다. 그는 2004년 동방신기로 데뷔했으며, 2009년에는 동방신기를 탈퇴하고 김준수, 박유천과 함께 JYJ를 결성해 활동을 이어갔다. 이후 소속사와의 법적 분쟁으로 방송 출연에 제약을 받아왔다.

한편, 김재중은 지난 6월 26일에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는 앨범 '플라워 가든'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