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정재용 "이혼 후 딸 양육 맡았지만 분리불안 심해..결국 전처에 맡겨" ('아빠는 꽃중년')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08-01 11:29


정재용 "이혼 후 딸 양육 맡았지만 분리불안 심해..결국 전처에 맡겨"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DJ DOC 정재용이 딸의 분리불안 심해 전 아내가 양육 중이라고 밝혔다.

1일 채널A '아빠는 꽃중년' 측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믹스커피 5봉!? 핑크색이 잘 어울리는(?) NEW 꽃중년 가수 정재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현재 소속사 사무실 방 한 칸에서 더부살이 중이라는 정재용. 창고 겸 드레스룸에는 전 아내와 찍은 웨딩사진이 놓여 있어 안쓰러움을 안겼다.

2018년 19세 연하의 그룹 아이시어 출신 이선아와 결혼한 정재용은 "사실 그 나이 차이가 쉬운 나이 차이는 아니었다. 어떻게 연인으로 발전돼서 연애를 2년 정도 하고 결혼했다"고 밝혔다.

결혼 다음 해에는 딸이 태어나면서 단란한 가정을 꾸렸지만, 두 사람은 2022년 이혼 소식을 전했다.

정재용은 "처음에는 딸도 데려가서 키워보려고 했다. (갈 데가) 강릉밖에 없었다. 엄마도 계시고 누나에게 도움도 받고 싶었다"며 "사실 20일 동안 딸과 누나와 지냈는데 딸이 분리불안이 많이 심했다. 엄마가 돌봐주는 게 낫지 않나 싶어서 지금은 엄마가 키우고 있다"고 털어놨다.


정재용 "이혼 후 딸 양육 맡았지만 분리불안 심해..결국 전처에 맡겨" …
현재 가족과 떨어져 혼자 지내는 정재용은 아침에 눈 뜨자마자 믹스커피 다섯 봉을 넣은 커피를 마셨다.

이를 본 김구라는 "저게 당이 많은데 아침부터 저렇게 먹으면 공복에 혈당 확 올라간다. 차라리 아메리카노 먹는 게 낫다"라며 걱정했고, 정재용은 "살찌는 데 이유가 있다"며 반성했다.


이지훈은 "하루에 다섯 봉도 많은데 한꺼번에 다섯 봉이라니"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고, 김원준은 "넌 건강 프로그램 나갔으면 혼났다"며 경악했다.

'꽃중년' 멤버들의 지적에 정재용은 "습관 되다 보니까"라며 민망한 웃음을 지었다.

또한 김원준은 테이블 위에 소주병을 발견하고는 잔소리했고, 이에 김구라는 "하나하나 혼내자"라고 말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