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이찬원, 장윤정 '어머나'는 못 참지…'트롯 본능'으로 춤꾼 면모 선봬 (하이엔드 소금쟁이)

조민정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24 09:00


[SC리뷰] 이찬원, 장윤정 '어머나'는 못 참지…'트롯 본능'으로 춤꾼…
사진제공=KBS2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짠벤져스'로 활약 중인 이찬원이 '트롯 본능'을 발휘했다.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하이엔드 소금쟁이'에서는 대출 이자 때문에 고민하는 결혼 6년 차 부부, 새벽 쇼핑의 재미에 푹 빠진 어머니를 걱정하는 아들 내외 그리고 아이돌이 되고 싶은 딸을 뒷바라지하는 어머니가 의뢰인으로 출연했다.

먼저 결혼 6년 차에 두 자녀를 둔 부부 의뢰인은 청약에 당첨돼 꿈에 그리던 오션뷰 아파트에 살게 됐지만 각종 대출로 인해 한 달에 내는 이자만 310여 만 원에 달한다며 이로 인해서 부부간의 갈등까지 생겼다는 심각한 고민을 털어놨다.

이사를 두고 첨예한 입장 차이를 보이는 부부의 사연을 듣던 김경필은 "당장 그 집을 파시기 바랍니다"라고 단호한 처방을 내렸다.

그런가 하면 인터넷 쇼핑 삼매경에 빠져 매일 구매와 반품을 반복하는 어머니 때문에 택배 지옥에 갇힌 아들 내외의 안타까운 사연에 대해서는 어머니가 쇼핑 중독이 아닌 결제 중독이라는 진단을 내렸다.

마트와 온라인 쇼핑몰 업체들의 다양한 마케팅 함정에 빠지지 말기를 당부한 김경필은 어머니가 허전함과 외로움을 쇼핑으로 채우는 대신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으로 채워 나갈 것을 권유했다.

마지막으로 아이돌을 꿈꾸는 늦둥이 10세 딸을 위해 소득의 절반을 쓰고 있다는 어머니의 고민에 대해 김경필은 "교육비는 비용이 아닌 투자"라고 강조했다.

한편 짠벤져스 MC 군단은 매회 의뢰인 맞춤형 웰컴송이 흘러나올 때마다 넘치는 끼와 흥을 발산해왔던 상황.


이날 방송에서 이찬원은 남진의 '님과 함께', 장윤정의 '어머나'가 나오자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앙증맞은 율동으로 못 말리는 '트롯본능'을 발산했다. 여기에 양세찬은 가상의 기타 연주로 텐션을 끌어올렸고, 양세형과 조현아도 백댄서로 변신, 4인4색 즉흥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짠벤져스 MC군단의 꿀잼 케미와 김경필 머니트레이너의 유익한 재테크 정보가 함께 어우러진 전국민 부자 만들기 프로젝트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