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이본, 10년 사귄 남친과는 결별 "결혼 때문..현재 연애 중" ('돌싱포맨')[종합]

조윤선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6 22:31


이본, 10년 사귄 남친과는 결별 "결혼 때문..현재 연애 중" ('돌싱…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이본이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이승연, 이본, 예원이 출연했다.

이상민은 "난 이본한테 대시한 남자 연예인을 다 안다. 우리들끼리는 다 공유했었다"며 90년대 이본의 인기가 엄청났다고 전했다.

이본은 대시를 많이 받았던 사실을 인정하며 "(남자들 대시) 다 받아줬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이본은 평소에 남자를 볼 때 어떤 점을 중요하게 보냐는 질문에 "나는 남자의 추진력을 굉장히 많이 본다. 음식을 시켜도 '먹고 싶은 거 시키세요'라면서 배려를 너무 많이 하는 스타일 보다는 남자다운 스타일을 되게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본, 10년 사귄 남친과는 결별 "결혼 때문..현재 연애 중" ('돌싱…
또한 연애를 하면 오래 사귀는 스타일이라는 이본은 "최장 10년까지 사귀어봤다. 내가 장기 연애를 하는 이유를 생각해 봤는데 그 이유가 나는 오래 만나면 만날수록 그 사람의 단점을 찾으려고 하지 않고 단점을 덮으려고 노력한다. 내가 이 사람의 어떤 점이 좋아서 만났으면 그걸 자꾸 꺼내서 되뇌는 거 같다. 단점 정도는 이 정도의 장점이 있으니까 커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점이 없는 사람은 없지 않냐"며 자신만의 연애관을 밝혔다.

이본은 10년 연애한 남자 친구와 헤어진 이유에 대해 묻자 "나는 오래 만난 이 사람과 당연히 결혼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근데 딱 그 상황이 돼서 남자 쪽에서 결혼 이야기가 나오니까 '빨리 도망가야겠다'라는 생각을 처음 하게 됐다"고 털어놨다.

그는 "10년 동안 연애하면서 한 번도 그런 생각을 안 해봤는데 너무 똑같은 실수가 반복되다 보니까 그 참에 '이 사람과 결혼은 아니구나'라는 생각이 들어서 이 배에서 내려야겠다 싶어서 끝낸 적이 있다"고 말했다.


현재는 연애를 안 하고 있냐는 질문에는 "지금 한다. 늘 연애 한다"며 "연애는 필수인 거 같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내가 어디를 가도 기죽지 않고 치고 나갈 수 있는 힘은 연애에서 나오는 거 같다"고 말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