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파일럿' 조정석 "특별 출연한 유재석·조세호? 연기 보고 깜짝 놀랐다"

안소윤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6 16:53


'파일럿' 조정석 "특별 출연한 유재석·조세호? 연기 보고 깜짝 놀랐다"
16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의 언론 시사회, 조정석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잠실=허상욱 기자wook@sportschosun.com/2024.07.16/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파일럿' 조정석이 카메오로 등장한 유재석과 조세호의 열연에 감탄을 표했다.

조정석은 16일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린 영화 '파일럿' 언론·배급 시사회에서 "재석 형님과 세호 씨의 연기에 깜짝 놀랐다"라고 했다.

극 초반에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게스트로 출연한 한정우의 모습이 그려진다. 여기에 실제 '유퀴즈' MC 유재석과 조세호가 깜짝 등장해 관객들에 놀라움을 선사했다.

이에 조정석은 "제가 조정석일 때와 한정우로 출연했을 때 구분을 두기 보다는 재석 형님과 세호 씨의 연기에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난다. 그날 '유퀴즈'도 촬영하고 영화도 찍었는데, 이게 녹화인지 실제인지 구분이 안 갈 정도였다"고 회상했다.

오는 31일 개봉하는 '파일럿'은 스타 파일럿에서 하루아침에 실직자가 된 한정우가 파격 변신 이후 재취업에 성공하며 벌어지는 코미디로, '가장 보통의 연애'의 김한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