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전현무 "1월에 직장인과 썸 탔다" 고백…♥에 진심인 남자 ('라베했어')

이우주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6 15:43


전현무 "1월에 직장인과 썸 탔다" 고백…♥에 진심인 남자 ('라베했어'…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방송인 전현무가 마지막 썸을 공개했다.

16일 MBC 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 측은 '라운딩에서 밝혀지는 전현무의 썸녀?!'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국진은 이기는 팀이 왕이 되는 게임을 진행했다. 김국진은 "왕 교체 전까지 진 팀은 복종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권은비는 "왕이 되면 다 물어볼 수도 있냐"고 물었고 김국진은 "다 물어볼 수 있다"고 밝혔다.

이에 김종민은 "나 진짜 심하게 물어볼 거다. 나 형한테 장난 아닐 거다"라고 들떴고 전현무는 "넌 나랑 같은 팀이야"라고 발끈했다. 김국진은 "한 사람당 한 번씩 물어볼 수 있는데 "왕이 묻노니' 하면서 물어봐야 한다. 그러면 꼭 대답을 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결이 진행됐고 전현무 팀이 패배했다. 승리한 권은비는 "전현무 선배님의 마지막 데이트는 언제일까요?"라고 물었고 전현무는 "올해 1월"이라고 솔직히 밝혔다.

생갭다 최근인 데이트 날짜에 모두가 놀랐고 전현무는 "데이트라는 게 사귀었다는 게 아니라 썸이었다. 밥 먹고 (그랬다)"라고 설명했다.

변기수는 "그 여성의 직업은 어떻게 되냐"고 물었고 전현무는 "비연예인이다. 직장인이다"고 밝혔다.

한편, MBC 에브리원 '나 오늘 라베했어'는 오늘(16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wj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