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박규리, 광대·안와 골절로 활동 중단..카라 '완전체' 활동 차질 불가피

김소희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13 14:43 | 최종수정 2024-07-13 14:44


[공식]박규리, 광대·안와 골절로 활동 중단..카라 '완전체' 활동 차질…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그룹 카라가 오는 24일 컴백을 앞둔 가운데, 멤버 박규리가 광대·안와 골절로 활동을 잠정 중단한다.

소속사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13일 " 최근 박규리 배우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다"며 "그 결과 부상 위치를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하고, 수술부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된다는 전문 의료진의 안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배우와 회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 기간 동안 무리한 활동은 피하고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했다"며 "이에 7월 한 달간 예정되어 있던 활동은 진행하지 않게 됐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한편, 박규리가 소속된 그룹 카라는 이달 완전체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카라는 오는 24일 새 디지털 싱글 '아이 두 아이 두'(I DO I DO)를 발매한다. 지난 2022년 11월 발매한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무브 어게인' 이후 약 1년 8개월 만의 완전체 컴백이다.

다만, 박규리의 예상치 못한 부상으로 카라 '완전체' 활동에 차질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여진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다음은 빅보스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박규리 배우 관련 안내 말씀 드립니다. 최근 박규리 배우가 개인 일정 중 광대 골절과 안와 골절을 입어 병원에 방문 후 정밀 검사를 받았습니다.

그 결과 부상 위치를 고려하여 수술을 진행해야 하고, 수술부터 회복까지 4-5주 정도 소요된다는 전문 의료진의 안내를 받았습니다.

배우와 회사는 신중한 논의 끝에 치료 기간 동안 무리한 활동은 피하고 회복에 전념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에 7월 한 달간 예정되어 있던 활동은 진행하지 않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빅보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빠른 시일 내에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팬 여러분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