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개싸라기 흥행 '핸섬가이즈' 터졌다..1위 '인사이드 아웃' 딱 기다려

조지영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7-02 09:43


개싸라기 흥행 '핸섬가이즈' 터졌다..1위 '인사이드 아웃' 딱 기다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남동협 감독, 하이브미디어코프 제작)가 개봉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유지, 일요일에 이어 월요일 또다시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지켜내 거침없는 역주행을 이어간다.

'핸섬가이즈'가 지난 6월 26일 개봉을 기점으로 박스오피스 순위의 꾸준한 상승을 선보여 영화의 흥행세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핸섬가이즈'는 개봉 6일째인 1일 일일 관객 수 5만5420명을 동원하며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의 자리를 또 한 번 지켜냈다.

'핸섬가이즈'는 여름 극장가에 찾아온 다채로운 작품들 사이에서 전체 박스오피스 4위로 출발, 개봉 3일 차인 지난달 28일 3위로 상승했고, 개봉 5일 차인 30일 2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갔다. 이어 이달 1일 역시 전체 박스오피스 2위를 굳건히 지켜내 개봉 2주 차 흥행에 기대를 더한다. 뿐만 아니라 30일 좌석 판매율 1위를 기록한데 이어 1일까지 이틀 연속 1위 자리를 지켜냈다.

여기에 CGV 골든에그지수도 개봉 후 더욱 상승하며 93%를 기록해 실관람객들의 압도적인 만족감을 확인케 한다. '핸섬가이즈'에 단단히 빠져든 실관람객들은 CGV 극장 예매 사이트를 통해 속편에 대한 기대감까지 전하며 뜨거운 반응이 이어갔다.

이처럼 폭발적인 관객 반응으로 개봉 2주 차에도 멈출 줄 모르는 박스오피스 역주행을 이어가고 있는 '핸섬가이즈'의 놀라운 흥행이 어디까지 계속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두 남자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비밀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 이규형 등이 출연하고 남동협 감독의 첫 장편 연출 데뷔작이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