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공식]유니스 임서원, 오늘(23일) '인기가요' 스페셜MC 출격…역시 황금막내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6-23 10:00


[공식]유니스 임서원, 오늘(23일) '인기가요' 스페셜MC 출격…역시 …
사진 제공=F&F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유니스(UNIS) 임서원이 음악방송 일일 MC로 활약한다.

임서원은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배우 문성현, 제로베이스원 한유진과 호흡을 맞춘다.

임서원은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첫 음악방송 스페셜 MC에 도전하게 됐다. 출중한 보컬과 댄스 실력으로 대중의 주목을 받아왔던 임서원은 어린 나이에도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 행보를 이어왔다.

앞서 뽀요TV '뽀디와 써디의 뽈륨을 높여요'를 통해 이미 한 차례 수준급의 진행 실력을 뽐냈고, 다양한 콘텐츠에서 재치 만점 입담으로 예능감까지 보여줬다.

음악방송 MC 마이크를 잡은 것은 처음이지만, 그간 전방위로 활약해 온 내공을 발판 삼아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낼 계획이다.

임서원이 속한 유니스는 데뷔 3개월 만에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유니스는 미니 1집 'WE UNIS(위 유니스)'로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앨범 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8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SUPERWOMAN(슈퍼우먼)'은 다양한 글로벌 차트에서 순항하며 전 세계 팬들의 호평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이들은 수많은 국내외 무대에 오르며 글로벌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를 증명하듯, 지난 14일에는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스타대상 아이돌 스타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임서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인기가요'는 23일 오후 3시 SBS를 통해 방송된다.


[공식]유니스 임서원, 오늘(23일) '인기가요' 스페셜MC 출격…역시 …
사진 제공=F&F엔터테인먼트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