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합] "모든 것 증명한 이정재"…'애콜라이트' 로튼토마토 신선도 93% 기록..이정재 제다이 성공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6-10 16:43


[종합] "모든 것 증명한 이정재"…'애콜라이트' 로튼토마토 신선도 93…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애콜라이트'(레슬리 헤드랜드 연출)가 전 세계의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지난 5일 1, 2회를 공개한 '애콜라이트'를 향한 전 세계 언론과 시청자의 호평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애콜라이트'는 지난 6일 기준 로튼토마토 신선도 지수 93%를 기록하며 또 한 편의 웰메이드 '스타워즈' 시리즈로 평가받으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와 볼거리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켰다.

이에 해외 주요 매체들은 "의심의 여지없는 2024년 디즈니+ 최고의 시리즈!"(COLLIDER), "매력적인 신선함, 최고의 배우들, 넘치는 속도감이 가득한 작품"(Variety), "스타워즈 시리즈에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은 '애콜라이트'만의 액션 시퀀스!"(Screen Rant), "스타워즈 시리즈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다!"(VULTURE) 등 작품 고유의 매력뿐만 아니라 "이정재의 마스터 솔은 '애콜라이트'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캐릭터"(Game Spot), "이정재, 모든 것을 증명했다!"(UST Today)란 평과 함께 배우 이정재를 향한 뜨거운 찬사를 쏟아냈다.

공개 첫 주말 사이 각종 SNS에는 '애콜라이트'를 향한 뜨거운 관심과 함께 국내 시청자들의 호평도 끊이지 않았다. 더불어 앞으로 이어질 스토리와 숨막히는 전개에 기대감을 표했다.

1, 2회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에 본격적인 추적에 돌입한 가운데 과거의 숨겨진 전사와 거대한 흑막의 정체가 무엇일지 펼쳐질 스토리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애콜라이트'는 평화를 수호하는 제다이 기사단의 황금기로 불리던 시대에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살인사건이 벌어지고, 그 뒤에 숨겨진 비밀과 진실 속 새롭게 떠오르는 어둠의 세력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리 액션 스릴러로 지난 5일 1, 2회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1회씩 총 8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