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럭키비키'는 집안내력..장원영 언니 장다아 "팬미팅? 우선 분발할 것" [종합]

정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6-05 19:14


'럭키비키'는 집안내력..장원영 언니 장다아 "팬미팅? 우선 분발할 것"…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친언니인 배우 장다아가 동생 못지 않은 긍정적인 마인드를 드러냈다.

5일 유튜브 채널 '싱글즈 매거진'에는 '럭키비키는 집안 내력?! 백하린과 180도 다른 #장다아 의 PICK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장다아는 팬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다아는 "조만간 차기작으로 찾아뵐 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에 "제 올해 목표가 여러분들께 새로운 작품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보여드리는 거다. 여러분들께서 곧 보실 수 있게 열심히 정진하도록 하겠다"고 답했다.

이어 "팬미팅할 생각 있느냐"는 질문에는 "팬분들이 많아지고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요즘에 생기는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고 기분도 좋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하면서 팬분들과 소통할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 하면 너무 영광일 것 같다. 팬미팅을 할 그날까지 우선은 분발하도록 하겠다"고 솔직하게 전했다.


'럭키비키'는 집안내력..장원영 언니 장다아 "팬미팅? 우선 분발할 것"…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동성, 이성 구분 없이 저는 사람 됨됨이가 인간관계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소신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좌우명을 묻자 장다아는 "'현재에 최선을 다하자'이다. 과거를 후회하지도 말고 미래를 미리 걱정하지도 말자고 생각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원영적 사고'란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의 초긍정적 사고방식을 뜻하는 말이다. 운이 좋다는 영어 단어 럭키(Lucky)와 본인의 영어 이름인 비키(Vicky)를 합쳐 장원영이 주문처럼 외치는 "완전 럭키비키잖아~" 라는 이 말이 밈으로 유행하고 있다.

jyn2011@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