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리뷰] 이효리, 엄마의 前남친 실명 언급에…"인물도 ♥상순 오빠가 나아" ('엄마, 단둘이 여행갈래?')

안소윤 기자

기사입력 2024-06-03 06:58


[SC리뷰] 이효리, 엄마의 前남친 실명 언급에…"인물도 ♥상순 오빠가 …
사진 출처=JTBC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가수 이효리가 엄마의 전남친 실명 언급에 당황을 금치 못했다.

지난 2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엄마, 단둘이 여행 갈래?' 2회에서는 이발소 집 딸 이효리가 엄마와 경주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효리는 엄마가 모르는 학창시절 연애사에 대해 이야기했다. 먼저 그는 "엄마가 아는 거 뭐 있지?"라고 물었다. 이에 엄마가 누군가의 이름을 언급하자, 이효리는 당황하며 "왜 실명을 얘기해. XX씨라고만 해"라고 웃으며 말했다.

그러면서도 "XX씨 참 괜찮았는데"라고 너스레를 떨자, 엄마는 "상순이가 훨씬 낫다. 인간적으로 인물만 번지르르 하면 뭐하냐"며 사위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이효리는 "인물도 상순 오빠가 낫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엄마가 "그건 아니지"라고 하자, 이효리는 "아냐. 보면 볼수록 얼마나 귀엽고 잘생겼는데"고 맞섰다. 그러나 엄마는 "아닌 건 아니야"라고 부정했다. 결국 이효리도 "(엄마는) 정말 솔직하다. 거짓말을 못 한다. 목에 칼이 들어와도"라며 "나도 그렇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