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준호 "♥김지민 사랑하는게 일상, 내년 안에 결혼할 것" ('라스')[종합]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5-23 00:06


김준호 "♥김지민 사랑하는게 일상, 내년 안에 결혼할 것" ('라스')[…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개그맨 김준호가 김지민과의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다.

22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김준호, 김대희, 장동민, 홍인규가 출연하는 '개그쟁이'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김대희는 "김준호가 방송에서 매번 김지민 사랑꾼으로 어필을 너무 많이 하다보니 어느 기사 댓글에 '피로감이 느껴진다'고 하더라. 그 댓글이 제 마음이다"라고 토로했다.

이에 김준호는 "리얼 예능이 일상을 보여주는 거다. 지민이를 사랑하는 게 일상인데 왜 피로하다고 하지"라며 의아해 해 눈길을 끌었다.

그러면서 김대희는 "제가 매년 사주 보는 곳이 있는데 물어보더라. 가르쳐줬더니 김지민과 궁합을 보러 갔나 보다. 그 분이 궁합이 너무 좋고 올해 안에 결혼하면 너무 좋다고 했다더라"고 전했다.

이에 김준호에게 결혼 계획에 대해 물었다. 김준호는 "늦어도 내년 안에는 해야 되지 않나'라고 둘이 얘기하고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준호 "♥김지민 사랑하는게 일상, 내년 안에 결혼할 것" ('라스')[…
그런가 하면, 김대희는 "김준호♥김지민 커플의 오작교는 김대희라고 하던데?"라고 궁금해하자, "이 자리에서 판가름을 내고 싶다. 방송에서 (준호는) 열애를 박나래가 가장 먼저 알았다고 얘기를 했는데, 저는 저라고 생각한다"라며 억울한 마음을 밝혔다.

김대희는 '개그콘서트' 코너 회식 때 김준호와 김지민을 따로 부른 자리가 썸의 시작이라고 전하며, "얼마 후 김준호가 '내 여자친구가 온다'고 했는데 김지민이 들어왔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준호는 "그때는 썸이었고, 박나래 때는 사귈 때다"라고 해명했다. 그런데 이때 난데없이 홍인규가 "원래 제일 먼저 안 건 저인데!"라며 최초 발견자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준호♥김지민 열애 증거를) 김준호의 집에서 잡았다"라는 홍인규는 김준호의 집 현관 비밀번호가 바뀐 사실을 눈치 챘고, "누가 봐도 생일이길래 검색해보니 김지민이었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김준호와 김지민은 2022년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