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연예인들 꿀피부 비결은 '물세안'? 고현정도 혜리도 '물세안→미스트' 모닝 세안 루틴 공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5-21 16:28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누구나 부러워 할 만한 피부결을 지닌 톱스타들이 자신들만의 피부 관리 비법으로 '물세안'을 꼽아 주목된다.


연예인들 꿀피부 비결은 '물세안'? 고현정도 혜리도 '물세안→미스트' 모…
배우 고현정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무려 14차례에 달하는 물세안을 한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그는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고현정'에는 '고현정 브이로그 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에서 고현정은 스케줄 차 일본을 방문했다. 세안을 시작한 고현정은 물세안을 14번이나 해 팬들의 놀라움을 샀다.

고현정은 "저는 얼굴 세안을 하지 않는다. 거의 얼굴 샤워다. 세수를 할 때 상반신 샤워라고 생각하면서 한다"고 밝히기도.


연예인들 꿀피부 비결은 '물세안'? 고현정도 혜리도 '물세안→미스트' 모…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 역시 피부 관리 비법 중 하나로 '물세안'을 꼽았다. 그는 화장실에서 쌩얼을 공개하며 "세수도 안 한 상태다. (요즘) 피부가 너무 좋아. 인생에 이런 피부는 처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먼저 "탄수화물을 끊은 지 4개월 됐다. 3개월 이후부터 피부가 좋아지기 시작했다. (또) 아침에는 물세안을 한다. 세안 후 미스트를 뿌린다"고 말했다.


연예인들 꿀피부 비결은 '물세안'? 고현정도 혜리도 '물세안→미스트' 모…
배우 겸 방송인 최화정 역시 아침에는 물세안을 한다고 밝힌 바 있다. 1961년생이지만 놀라울 정도의 동안 미모와 꿀피부를 자랑하는 최화정은 절친인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채널에 출연해 "아침에는 물세안만 한다. 피부 장벽 보호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