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예능도 '선재앓이' 중…변우석, '런닝맨'→'혜리 유튜브'까지 종횡무진 대세행보 [SC이슈]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4-05-11 17:10


예능도 '선재앓이' 중…변우석, '런닝맨'→'혜리 유튜브'까지 종횡무진 …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변우석이 '런닝맨', '유퀴즈'에 이어 유튜브까지 섭렵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11일 혜리는 '변우석에게 무엇이든 물어보라'라는 글을 게재하며 변우석의 유튜브 출연을 예고했다. 혜리는 유튜브 채널 '혤's club' 을 운영 중이다.

특히 변우석과 혜리는 지난 2021년 방영된 KBS 2TV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에서 호흡을 맞춘 바 있어, 두 사람의 케미에도 기대를 모으게 한다.


예능도 '선재앓이' 중…변우석, '런닝맨'→'혜리 유튜브'까지 종횡무진 …
변우석은 현재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로 데뷔 이래 가장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에 예능, 유튜브 등에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는 상황.

혜리의 유튜브 채널 외에도 변우석은 '장도연의 살롱드립 2'에 배우 김혜윤과 동반 출연도 예고되어 있다.


예능도 '선재앓이' 중…변우석, '런닝맨'→'혜리 유튜브'까지 종횡무진 …
그런가 하면, 변우석은 오는 12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 출연한다. 변우석은 교복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끄는가 하면, 학교에 등교해야 하는 특별한 상황극을 진행하며 '리얼한 학생' 변우석의 모습을 소환한다. 또한 변우석은 상황극 입장과 동시에 정체불명 고등학생의 직진 고백을 받았고, 이에 "그래, 오늘부터 1일이다!"라는 명대사를 남기며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하지만 계속되는 고백 릴레이 등 벅찬 상황이 반복되자, 결국 엄마를 소환하며 절규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도 확정했다.


예능도 '선재앓이' 중…변우석, '런닝맨'→'혜리 유튜브'까지 종횡무진 …
한편 변우석은 오는 6월 '2024 ByeonWooSeok Asia Fanmeeting Tour-SUMMER LETTER'(2024 변우석 아시아 팬미팅 투어-섬머 레터')를 개최하며 아시아 팬들을 직접 만날 계획이다. 변우석은 대만 타이베이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서울, 홍콩 등 아시아 여러 도시를 다니며 글로벌 팬들과 만난다.


또한 위버스 공식 커뮤니티와 프라이빗 채팅 서비스 '위버스 DM'을 동시에 오픈하며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 '선재 업고 튀어'가 글로벌 OTT를 통해 133개국에 방영되면서 그에 대한 전 세계 팬들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변우석은 전 세계 245개 지역에 유저들이 포진해 있는 위버스를 통해 글로벌 팬덤을 만나며 영향력을 빠르게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