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트리플에스, 신곡 '걸스 네버 다이' 라이브 클립도 취향 저격…완벽 보컬 시너지

정빛 기자

기사입력 2024-05-11 11:58


트리플에스, 신곡 '걸스 네버 다이' 라이브 클립도 취향 저격…완벽 보컬…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 화면 캡처]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tripleS)가 트렌디한 보컬로 음악 팬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지난 10일 유튜브 채널 '고고씽 GOGOSING'의 스토어 링크 라이브(Store Link Live)를 통해 트리플에스의 신곡 'Girls Never Die (걸스 네버 다이)' 영상이 공개됐다.

스토어 링크 라이브는 아티스트 맞춤형 상점에서 진행되는 라이브 콘텐츠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지우와 서다현이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연출한 채 'Girls Never Die'를 부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지우와 서다현은 매력적인 보이스로 남다른 보컬 시너지를 드러내는가 하면, 여유로운 표정과 제스처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두 사람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강렬한 포스가 돋보였다. 이지우와 서다현은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케미와 폭발적인 에너지로 곡이 가진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트리플에스는 총 스물네 명의 멤버로 이뤄진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아이돌'이다. 지난 8일 완전체 첫 정규앨범 'ASSEMBLE24 (어셈블24)'를 발매하고 다양한 음악 방송과 영상 콘텐츠를 통해 바쁜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에는 '2023 MAMA AWARDS'와 '31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에서 신인상을 받으며 글로벌 대세 걸그룹을 입증한 바 있다.

'고고씽 GOGOSING'은 각종 드라마 OST, K-POP 라이브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공개하며 음악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