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임세미 "남친 없다…채식주의자 되고 나서 연애하기 더 힘들어"('나쓰저씨')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4-04-25 15:10


임세미 "남친 없다…채식주의자 되고 나서 연애하기 더 힘들어"('나쓰저씨…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채식주의자 되고 나서 연애하기 더 어려워."

배우 임세미는 24일 배우 김석훈의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의 '"ㄱ나니..? 8년 전 그날..." OO로 얽힌 두 사람의 사연은?|배우 임세미|나의 쓰레기 아저씨 EP.37'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등장했다.

영상에서 임세미는 "선배님이 '나는 쓰레기에 관심이 많아'라고 하시는 게 너무 좋았다. 사실 연예인분들 중에 쓰레기나 환경에 관심 있는 분들이 별로 없다"며 "'이건 진짜 문제니까 이거에 대해서 얘기해야 돼'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지 않다. 정말 별빛같이 이렇게 계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임세미 "남친 없다…채식주의자 되고 나서 연애하기 더 힘들어"('나쓰저씨…
또 그는 "요즘 청년들이 스스로 뭔가 구축해 나가야하는 것들에 방대한 양이 있어서 다들 결혼을 안 하는 것 같다. 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라며 "나도 바쁘게 혼자 잘 살고 있다. 그런데 누군가 평생 같이 안부를 주고받을 친구는 있었으면 좋겠다. 내 업데이트가 그냥 켜켜이 쌓여가는 같이 사는 친구는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세미는 "지금 남자친구 없다. 연애하기 너무 힘들다. 채식주의자가 되고 나서는 연애하기가 더 힘들다. 어쨌든 연애는 의식주가 잘 맞아야 되는 건데 쉽지가 않다"라며 "한 번도 채식주의자 남자친구를 안 만나 봤다. 주변에 있으면 이미 짝을 아주 잘 만나고 있는 친구들이 많더라"라고 전하기도 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