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W 노이슬 기자]그룹 에이핑크(Apink)가 데뷔 13주년 기념 팬송을 공개한다.
또한, 리더 박초롱이 단독 작사를 맡아 에이핑크의 진심을 편지를 써 내려가듯 풀어냈다. 힘든 순간에도 같이 웃음꽃을 피우고 힘이 되어준 팬들을 향한 마음과 더불어 시들지 않을 아름다운 기억, 앞으로도 함께일 시간에 대한 바람을 담았다.
데뷔 13주년 기념일 당일에 공개되는 ‘Wait Me There’에서 에이핑크의 특별한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매년 데뷔 기념일을 팬송으로 특별하게 축하해온 에이핑크가 올해도 그 약속을 지킨다. 멤버들의 이야기이자 모두를 위한 위로를 담은 ‘Wait Me There’가 팬들은 물론 국내외 리스너들의 공감을 불러 모을 전망이다.
에이핑크의 새 디지털 싱글 ‘Wait Me There’는 오늘(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Wait Me There’ 뮤직비디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동시 공개된다.
세븐틴, 베스트 앨범 타이틀곡 'MAESTRO'+유닛곡 3개까지 '신곡 4곡 수록'
스트레이키즈 X 찰리푸스 콜라보 디싱 5월 10일 발매...타임테이블 이미지 오픈
CJ ENM X 빌보드 MOU 체결 "세계 각국의 실력 있는 아티스트 발굴할 것"
아스트로 진진, 故 문빈과 함께 작업한 신곡 ‘Fly’ 19일 발매..."선물 같은 노래 되길"
"임영웅 파워"...제주삼다수 광고영상 1000만 뷰 돌파...비하인드 필름 추가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