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박보영, '조명가게' 촬영 종료 기념샷 공개…미모만큼 아름다운 마음씨에 훈훈한 미담도 전해져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4-02 16:41


박보영, '조명가게' 촬영 종료 기념샷 공개…미모만큼 아름다운 마음씨에 …
사진=박보영 개인 계정 캡처

박보영, '조명가게' 촬영 종료 기념샷 공개…미모만큼 아름다운 마음씨에 …
사진=박보영 개인 계정 캡처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박보영이 눈부신 크랭크업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2일 박보영은 "따뜻했던 조명가게"라는 문구와 함께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보영은 후드티의 편안한 차림으로 촬영 종료 기념 케이크와 꽃다발을 든 채 환하게 미소짓고 있다. 그는 디즈니플러스 공개 예정작인 '조명가게'의 촬영을 모두 마친 뒤 이를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박보영과 관련한 미담까지 공개돼 그녀의 따뜻한 마음 씀씀이까지 엿볼 수 있있다.

자신을 '조명가게' 스태프라고 밝힌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에 박보영에 대한 칭찬글을 게재했다. 그는 "(박보영이) 힘들고 짜증 날 법한 상황에서도 허튼 말 한 번 안 하고, 무언가를 베풀고 싶어 하며 함께하는 이들을 귀하게 여기는 사람이다. 연기를 대하는 태도가 멋진 배우였다"고 칭찬했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뽀블리다" "감동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박보영이 출연하는 '조명가게'는 강풀 작가의 '미스터리 심리 썰렁물'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이자 누적 조회수 1.5억뷰를 돌파, 지금까지 많은 독자들의 찬사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명 웹툰 '조명가게'를 원작으로 한다. 조명을 파는 가게를 통해 이승과 저승이 연결돼 산자와 망자의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로 박보영을 비롯해 주지훈,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김대명, 신은수, 김선화, 김기해가 합류했다.

한편
박보영이 출연하는 '조명가게'는 강풀 작가의 '미스터리 심리 썰렁물'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이자 누적 조회수 1.5억뷰를 돌파하며 여러 독자들의 찬사와 사랑을 받고 있는 동명 웹툰 '조명가게'를 원작으로 한다. 조명을 파는 가게를 통해 이승과 저승이 연결돼 산자와 망자의 이야기를 그린 이야기이며 박보영을 비롯해 주지훈,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김대명, 신은수, 김선화, 김기해가 합류했다. '조명가게'는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올해 공개될 예정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