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센스도 월클" 블랙핑크 리사, 태국전 직관...'반반응원' 의리에 감동

김소희 기자

기사입력 2024-03-27 08:19


"센스도 월클" 블랙핑크 리사, 태국전 직관...'반반응원' 의리에 감동
사진캡처=온라인커뮤니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블랙핑크 리사가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대한민국과 태국 축구팀을 동시에 응원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26일 오후 9시 30분(한국 시간)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는 2026 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대한민국과 태국의 C조 4차전 원정 경기가 열렸다.

이날 중계 화면에는 경기장 관중석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는 태국 출신 리사의 모습이 잡혔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는 실시간 리사 응원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 리사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고향 태국과 한국이 함께 쓰여있는 슬러로건을 들고 두 팀을 동시에 응원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탕평응원이라니", "슈퍼스타급 센스", "너무 귀엽다", "대한태국인"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선홍 임시 감독이 이끄는 한국 대표팀은 이번 월드컵 2차 예선 조별리그에서 4경기 무패행진을 기록, 한국은 3승1무(승점 10)가 됐다. 이로써 2승1무1패(승점 7)의 2위 중국, 1승1무2패(승점 4)의 3위 태국과의 격차를 더 벌렸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