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애교 폭발 강감찬 때문에 편집多"…'아는형님' 최수종, 반전 이미지 폭로

조지영 기자

기사입력 2024-03-23 11:20


"애교 폭발 강감찬 때문에 편집多"…'아는형님' 최수종, 반전 이미지 폭…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고려거란전쟁' 최수종, 윤복인, 정호빈이 '아는 형님'을 찾는다.

2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KBS2 대하사극 '고려거란전쟁'을 이끈 배우 최수종(강감찬 역), 윤복인(강감찬 처 역), 정호빈(유방 역)이 출연한다. 이들은 드라마 촬영 도중 생긴 에피소드부터 연기력이 돋보이는 재연까지 선보이며 숨겨진 예능감을 대방출할 예정이다.

이날 윤복인은 최수종의 반전 이미지를 폭로해 눈길을 끈다. 윤복인은 드라마 '고려거란전쟁' 촬영 당시 감독의 '컷 사인'과 함께 최수종이 남다른 애교를 뽐냈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최수종은 애교 때문에 편집된 장면을 직접 보여주며 형님들을 폭소케 했다고.

또한 '고려희라' 별명을 얻은 윤복인은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에서 남편 강감찬에게 바가지긁는 연기를 실감나게 선보일 수 있었던 사연을 전한다. 윤복인은 "현실 남편에게 화풀이하고 싶은 마음을 강감찬에게 풀었다"라며 리얼리즘 연기에 대한 진실을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최수종은 명불허전 사랑꾼답게 "아내 하희라의 연극은 한 회차도 빼놓지 않고 다 봤다"라며 너무 많이 관람해 연극 대사까지 암기했다고 밝혀 형님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최수종, 윤복인, 정호빈이 전하는 드라마 '고려거란전쟁'의 다양한 에피소드와 유쾌한 예능감은 23일 저녁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