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수지맞은 우리', 15인의 사연 담긴 현실감 넘치는 가족 이야기로 안방극장 접수 예고!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24-03-22 15:47


'수지맞은 우리', 15인의 사연 담긴 현실감 넘치는 가족 이야기로 안방…
사진 제공: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 함은정·백성현·오현경 등 진정한 가족애로 하나가 된 수지맞은 식구들!

- D- 3! 오는 25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보기만 해도 흐뭇해지는 '수지맞은 우리'의 15인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5일(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연출 박기현 / 극본 남선혜 / 제작 몬스터유니온, 삼화네트웍스) 측은 22일(오늘) 미소가 절로 지어지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 예비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오늘 공개된 단체 포스터에는 함은정(진수지 역), 백성현(채우리 역), 오현경(채선영 역), 강별(진나영 역), 신정윤(한현성 역), 선우재덕(한진태 역), 김희정(김마리 역), 윤다훈(진장수 역), 조미령(장윤자 역), 서권순(박복선 역), 임호(강우창 역), 이상숙(강정순 역), 김종훈(진도영 역), 송예빈(채두리 역), 윤채나(조아라 역) 등 배우 15명의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손을 마주잡고 있는 함은정과 백성현의 훈훈한 투샷이 벌써부터 이들의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특히 함은정과 백성현은 작품 속에서 옥신각신하면서도 두 사람만의 설렘 가득한 로맨스를 선보인다고.

그 뒤로 함은정의 가족인 강별, 윤다훈, 조미령, 서권순, 김종훈과 백성현의 가족인 오현경 그리고 오현경이 운영하는 마당집 식구들 임호, 이상숙, 송예빈, 윤채나와 신정윤의 가족 선우재덕과 김희정이 환한 웃음을 짓고 있어 흐뭇함을 자아낸다.


따뜻함이 묻어나는 단체 포스터를 공개한 '수지맞은 우리'는 저마다의 사연을 지닌 15인의 다채로운 이야기들로 평일 저녁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더불어 다양한 가족들의 이야기를 통해 갈등, 화합, 사랑, 욕망과 질투 등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많은 에피소드로 꽉 채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수지맞은 우리' 제작진은 "핏줄이나 호적이 아니라 진정한 가족애로 하나 된 수지맞은 우리 식구들의 모습을 담았다"면서 "15명의 배우들이 그려나갈 현실감 넘치는 가족 이야기, 그리고 그 속에 담긴 인생의 희로애락을 같이 즐겨 달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막무가내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 & 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우당탕탕 패밀리' 후속으로 오는 25일(월) 저녁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