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진상이다 진짜"…'엄태웅♥' 윤혜진, 회의도중 남편 행동에 "너무 짜증나" 울분('왓씨TV')

고재완 기자

기사입력 2024-03-14 16:16


"진상이다 진짜"…'엄태웅♥' 윤혜진, 회의도중 남편 행동에 "너무 짜증…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윤혜진과 엄태웅이 현실 부부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노출했다.

윤혜진은 1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에 '아니 그냥 머 일단 궁금해 하시라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윤혜진은 남편 엄태웅, 스태프들과 새로운 토크쇼 콘텐츠 회의를 하다 엄태웅이 집중을 못하자 "우리 진짜 회의하는 거야. 그니까 정신 똑바로 차려"라고 지적했다.


"진상이다 진짜"…'엄태웅♥' 윤혜진, 회의도중 남편 행동에 "너무 짜증…
이어 장비를 담당하고 있는 엄태웅이 새로운 장비에 대해 언급하자 윤혜진은 "또 돈 쓸 생각하네, 너무 짜증나"라고 반응했다.

"대중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예술가들을 알리고, 발레의 대중화에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한 윤혜진은 엄태웅이 회의 도중 택배를 뜯자 "할 말 다 해놓고 뭐 하는 거야, 소리 나잖아 자꾸"라며 "저렇게 긴장감 없는 거 너무 기분 나쁘다. 방송국 촬영이었어 봐 조용히 나가 있었을 텐데. 진상이다 진짜"라고 말해 웃음을 샀다.

또 스태프들에게도 "너무 편하게 해주지 마. 어리다고 무시하는 거야 뭐야. 너무 짜증나 꼴 보기 싫어"라고 현실 부부의 모습을 가감없이 드러냈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