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C이슈] "넌 내 여자니까"..손석구, 이상형 장도연에 노골적 플러팅('살롱드립2')

문지연 기자

기사입력 2024-03-13 06:39


[SC이슈] "넌 내 여자니까"..손석구, 이상형 장도연에 노골적 플러팅…
사진 출처=유튜브 '테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손석구가 장도연을 향한 노골적 플러팅을 보여줬다.

손석구는 1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테오의 '살롱드립2'에 출연해 그동안 '이상형'이라 주장해왔던 장도연과 만났다. 손석구는 장도연을 향해 드라마 '모래시계'와'상속자들' 등의 명대사를 선보이며 시선을 모았다. 장도연이 '모래시계'의 명대사를 재연해달라 하자 손석구는 "이렇게 하면 널 가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어. 넌 내 여자니까"라고 고백했다.

이어 장도연은 '상속자들'의 명대사인 "나 너 좋아하냐"를 부탁했고, 손석구는 이에 장도연을 바라보며 "나 너 좋아하냐"고 말해 장도연과의 러브라인을 챙겨갔다.

손석구는 최근 다양한 광고를 찍고 있는 중이다. 맥주를 포함해 찍지 않는 품목이 없을 정도. 이에 대해 손석구는 "저 많이 찍는다"면서 솔직한 듯 인정하고는 "그래도 제가 제품들도 보고 내가 믿고 사용하고 좋아하는 제품들을 한다"고 해명했다.

장도연은 맥주 광고 포스터 속 손석구의 모습을 흉내냈고, 손석구는 "다른 맥주 광고에서 공유 선배님처럼 해달라더라. 그래서 제가 공유 선배님이 마시고 '캬'하는 것을 20번 정도 따라했다. 그걸 하려고. 근데 그 니낌이 안 살더라. 뭐라도 다른 거라도 해보자고 그 포즈를 했다"고 했다.

이에 손석구는 거품을 닦는 포즈를 선보였다. 손석구는 "이젠 촬영장에 가면 그 포즈만 20번을 해야 한다"고 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