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한효주 "조인성=케미 최고 ★, 작품으로 또 만나고파"(하퍼스 바자)[종합]

이유나 기자

기사입력 2024-03-11 21:22


한효주 "조인성=케미 최고 ★, 작품으로 또 만나고파"(하퍼스 바자)[종…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한효주가 조인성을 케미 베스트 배우로 꼽았다.

11일 하퍼스 바자 코리아 채널에는 '이렇게 빵 터진 셀럽 처음 봐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한효주는 지난 1년 활동에 대한 질문에 "'무빙' '독전2'가 개봉하고 '어쩌다 사장' 촬영을 미국에 가면서 그동안 촬영했던 작품들을 보여주는 한 해였다"며 "굉장히 활발하게 활동하는 것처럼 보여졌지만, 실제로 촬영은 쉬고 있어서 재충전의 시간을 많이 보낸 한 해"라고 설명했다.


한효주 "조인성=케미 최고 ★, 작품으로 또 만나고파"(하퍼스 바자)[종…
최근 관심사로는 '맛있는거 먹기'를 꼽았다. 한효주는 "사실 오랜만에 한국에 와서 너무 보고 싶어서 반려견을 특별히 촬영장에 데리고 왔다"며 애견 구름이를 공개했다.

지난 1년의 가장 큰 기억은 여행이다. 한효주는 "여행을 좋아하고 인스타도 '트래블러'와 '액트레스'로 써있는데 그정도로 여행에 의미를 많이 둔 편"이라며 "즉흥적인 프리다이빙 여행을 갔었다. 필리핀의 작은 섬 '코론'을 갔는데 여행객 발길이 닿지 않은 곳이라 듀공도 보고 처음 바다 속을 여행한거라 기억에 많이 남는다"고 떠올렸다.


한효주 "조인성=케미 최고 ★, 작품으로 또 만나고파"(하퍼스 바자)[종…
여행 추천에 대해서는 "여행을 갈 때 자기 상태가 중요한것 같다"며 "내가 여행에 가서 쉬고 싶다면 발리나 푹 쉴 수있는 곳들을 추천하고 싶고, 문화생활 즐기고 패션이나 먹을거리 즐기고 싶다면 뉴욕이나 파리 도시를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여행 다녀오면 김치찌개를 무조건 먹는다"는 한효주는 이번 여행을 다녀와서도 김치부터 찾았다고 했다.

제일 케미가 잘 맞는 배우로는 조인성을 꼽았다. 한효주는 "다시 극에서 만날 수만 있다면 너무 좋을 것 같다"며 "오빠만 괜찮다면"이라고 웃었다.


한효주 "조인성=케미 최고 ★, 작품으로 또 만나고파"(하퍼스 바자)[종…
지금까지 작품 중에 '뷰티 인사이드'를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꼽았다. 한효주는 "제가 20대 때 예쁜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작품이었던 것 같다"고 만족해했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또 새로운 도전을 할것 같다. 바쁜 한해가 될것 같다. 저는 쉬운 길보다 어려운 길을 가는것 같은데 또 한번 새로운 쉽지 않은 도전을 재미있게 해볼것 같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ly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