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돌싱' 김새롬, 이창수 PD와 소개팅하나..김구라 "고맙다고 연락와" ('도망쳐')

조윤선 기자

기사입력 2024-03-11 11:22


'돌싱' 김새롬, 이창수 PD와 소개팅하나..김구라 "고맙다고 연락와" …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김구라가 김새롬과 소개팅 이야기가 나왔던 이창수 PD의 반응을 공개했다.

11일 MBC '도망쳐 : 손절 대행 서비스'는 새롬의 새출발 선언에 구라가 추천한 소개팅남은?'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공개했다.

김새롬은 "내가 본의 아니 아니게 관심 끄는 이야기를 많이 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김구라는 "요즘 이혼 이야기 제일 많이 하는 게 너"라고 돌직구를 날렸다.

그러자 김새롬은 "유튜브를 다시 시작한다는 의미로 새출발한다고 올렸는데 본의 아니게 관심을 끌면서 친구들이 '또? (결혼)'라고 하더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결혼한 상태면 '동상이몽'을 나가던가 애라도 있으면 '슈돌'에 나갈 텐데 보여줄 곳이 없더라. '나혼산'은 다시 돌아온 사람들은 섭외 안 하는 거 같다"며 "어떻게 보여줄까 하다가 유튜브를 다시 시작하자고 해서 새출발하게 됐다"며 유튜브를 시작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에 김구라는 "그러면 '유튜브를 새로 시작한다'고 하면 되는데 새출발이라고 하니까 사람들이 당연히 그렇게 생각한다. 의도가 있었던 거로 짐작된다"고 지적했고, 김새롬은 "난 사람들이 많이 잊은 줄 알았다"고 토로했다. 이를 들은 김구라는 "그렇게 얘기하는데 뭘 잊냐"고 버럭했다.

또 김새롬은 "내가 김구라 유튜브에 나갔다가 '새로운 사람 만나고 싶다'고 했더니 갑자기 막 오작교를 자처하면서 유명한 솔로 지인을 보여줬다"며 "그래서 난 더이상 유명한 사람과 관계를 맺고 싶지 않다고 하면서 마무리 지었다"며 김구라의 소개팅 제안을 거절했다고 밝혔다.


'돌싱' 김새롬, 이창수 PD와 소개팅하나..김구라 "고맙다고 연락와" …
김구라는 "소개해 주려고 했던 사람이 K본부 PD이다. '라디오스타'에 김새롬이 나왔을 때도 그 얘기를 했다"며 이창수 PD를 언급했다. 앞서 지난 1월 방송된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는 이창수 PD와 김새롬의 소개팅을 추진한 바 있다.

김구라는 "안 그래도 그 친구가 방송을 보고 너무 고맙다면서 연락이 왔다. 그 친구도 PD 중에서 약간 관종끼가 있는 친구다. 머리 스타일도 김새롬과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고 있던 김대호는 "아나운서국에도 괜찮은 미혼이 있다"고 했고, 김새롬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풍자는 "유명인 싫다고 하지 않았냐"고 물었고, 김대호는 "아나운서는 유명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한 거냐"며 서운한 기색을 내비쳤다.

당황하는 김새롬의 모습에 김구라는 "이거 자체가 말이 안 된다. 유명한 사람 싫다면서 벌써 첫 번째 결혼 생활 떠올리지 않냐. 이거 자체가 관심 끌기다. 잘못된 거다"라며 날카롭게 지적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