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김선아X보아→유해진X손현주, '낯가림' 없는 '낯가림' 우정ing

이지현 기자

기사입력 2023-11-30 16:09 | 최종수정 2023-11-30 16:10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김선아X보아→유해진X손현주, '낯가림' 없는 '낯…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김선아X보아→유해진X손현주, '낯가림' 없는 '낯…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배우 김선아가 '낯가림' 모임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김선아는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얼마만~"이라는 글과 함께 '낯가림' 모임의 근황을 전했다. 유해진과 손현주, 장혁 등과 술자리를 가지고 있는 가운데, 김선아는 보아와 함께 거울에 비친 모습으로 함께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연예계 사모임 '낯가림' 은 김선아, 보아, 손현주, 유해진, 장혁, 샤이니 멤버 최민호, 고창석 등이 멤버다. 과거 한 인터뷰에서 손현주는 '낯가림' 모임에 대해 "별다른 모임이 아니라 낯을 가리는 사람들끼리 만나다 보니 자연스레 형성됐다"라고 밝힌 바 있다. 또 "모두의 동의를 얻어야 가입할 수 있다"면서 "손현주가 고문, 유해진이 회장, 회계 및 총무는 보아가 맡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보아 역시 손현주에게는 "우리 대장님", 장혁에게는 "기(귀)여운 오빠", 유해진에게는 "지각생"이라는 멘트를 덧붙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보고있어도 보고싶은" 김선아X보아→유해진X손현주, '낯가림' 없는 '낯…
'낯가림' 멤버들은 서로의 콘서트나 드라마를 응원하는가 하면, 서로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오랜시간 끈끈한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

한편 김선아는 올해 채널A 드라마 '가면의 여왕'에 출연한 바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